김연자 트롯 문파 집안싸움 터졌다(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자와 수제자들이 '미스쓰리랑'에서 모두 모인다.
11월 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28회는 '김연자와 수제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를 시작으로 홍지윤, 진욱, 황민우, 황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미스트롯3'부터 TOP7과 함께한 김연자는 "그간 서주는 춤꾼이 되고 아현이는 예능인이 됐더라. 다들 너무 기특하다"며 "TOP7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여전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연자와 수제자들이 '미스쓰리랑'에서 모두 모인다.
11월 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28회는 '김연자와 수제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를 시작으로 홍지윤, 진욱, 황민우, 황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7개월 만에 '미스쓰리랑'에 등판한 김연자는 오프닝 무대에서'블링블링'을 열창, "오프닝부터 찢었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흥 폭발 무대를 완성한다.
'미스트롯3'부터 TOP7과 함께한 김연자는 "그간 서주는 춤꾼이 되고 아현이는 예능인이 됐더라. 다들 너무 기특하다"며 "TOP7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여전한 애정을 드러낸다. 트롯 대모 김연자의 끝없는 사랑에 보답하듯, TOP7은 김연자의 의상까지 완벽히 오마주한 명곡 재해석 무대를 펼친다.
첫 라운드에서는 '미스쓰리랑' 승률 1위 김소연과 무패 사나이 황민호의 맞대결이 성사된다. 김소연 또한 김연자 트롯 문파의 일원으로, 김소연과 황민호의 대결은 치열한 '집안싸움'으로 이어진다. 김소연은 "원조 막내는 저였는데 민호가 들어오면서 집안 어르신들의 사랑을 다 독차지했다"고 주장, 황민호는" 제가 동생으로는 귀엽지만 대결 상대로 만나면 귀엽지 않다"고 맞받아친다. 김연자 트롯 문파의 신구 막내 대결, 김소연과 황민호 중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이날 방송부터는'미스쓰리랑'의 대대적 변화가 예고된다. 140여 명의 관객들이'미스쓰리랑' 녹화에 함께하며, 우승 팀의 팬들에게는 스페셜 굿즈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출연진들의 쟁쟁한 트롯 무대에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더해져 콘서트에 버금가는 녹화 현장이었다는 전언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