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배민B마트서 롯데 빼빼로 3종 한정판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B마트)와 롯데웰푸드가 손잡고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고 B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B마트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 빼빼로 콜라보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아몬드·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B마트)와 롯데웰푸드가 손잡고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고 B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B마트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 빼빼로 콜라보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아몬드·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각 상품 카피에는 '잘 보이고 싶어서 드립니다(오리지널)' '저…빼빼로 두고가요(아몬드)' '어머! 누가 나한테 빼빼로를?(초코필드)' 등 배민 특유의 재치 있는 문구를 담았다.
또 단품 패키지 포장 겉면에는 빼빼로를 선물하는 사람의 특징을 '단서1' '단서2' 등 힌트로 남기고 윗면에 '바로 나!'라고 이름을 쓸 수 있도록 돼 있다.
특히 B마트 단독 롯데 빼빼로 상품엔 행운의 당첨 이벤트인 '골든티켓'도 포함됐다.
또 12월 31일까지 10입 세트 상품 전체 1만개 수량 중 11개에만 들어있는 골든티켓을 발견한 당첨자에게 빼빼로 단품 1111개(종류 랜덤)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필승지역' 펜실베이니아도 승리…백악관 귀환 성큼[2024美대선]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