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이특, '더 콘서트 원픽' MC…배우의 가수 도전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서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더 콘서트 원픽' 진행을 맡는다.
5일 MBN 새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더 콘서트 원픽' 제작진은 오연서와 이특을 프로그램 MC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더 콘서트 원픽'은 16명 남자 배우들의 숨겨진 끼와 음악적 재능을 펼치는 국내 최초의 배우 음악 예능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배우들의 가수 도전을 담은 '더 콘서트 원픽'에 MC로 출연하며 출연자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男 배우 16명 출연하는 오디션…12월 첫방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오연서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더 콘서트 원픽' 진행을 맡는다.
5일 MBN 새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더 콘서트 원픽' 제작진은 오연서와 이특을 프로그램 MC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더 콘서트 원픽'은 16명 남자 배우들의 숨겨진 끼와 음악적 재능을 펼치는 국내 최초의 배우 음악 예능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연서는 '소년24' 등 오디션 프로그램과 '겟잇뷰티' 등 뷰티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밝고 따뜻한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배우들의 가수 도전을 담은 '더 콘서트 원픽'에 MC로 출연하며 출연자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할 계획이다.
이특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및 시상식에서 순발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진행 능력을 인정받았다.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K팝 가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가수에 도전하는 배우들에게 든든한 조언자로서 힘을 보탤 예정이다.
'더 콘서트 원픽'은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부터 육아까지…알아두면 이득인 서울시 정책
- [美 대선⑤] 중동 정세-러우 전쟁에…뒤로 밀린 北 비핵화?
- '尹-명태균 공세' 민주당, 방점은 탄핵 아닌 '김건희 특검'
- 침묵 깬 한동훈, 尹에 작심 발언…관건은 '관철'
- 류승룡, '아마존 활명수'로 돌아온 '코미디의 대가'[TF인터뷰]
- [조금 특별한 '애니'②]모든 순간이 마법, '디즈니 100년 특별전'
- [오늘의 날씨] 출근길 패딩 챙기세요…아침 기온 2도로 '뚝'
- '백약이 무효'?…신한 EZ손보, 2년 내리 적자 늪 '캄캄'
- AI 데이터센터 식혀줄 '액침냉각', 누가 앞서갈까?
- K-뷰티 수출 호황 이끈 인디 브랜드의 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