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드필승 최규성, 지난달 결혼...'스몰웨딩'으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의 소속사 하이업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프로듀서팀 블랙아이드필승 소속 최규성(40)이 뒤늦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규성은 작곡가 라도와 함께 2009년부터 음악 작업을 시작했으며 2014년부터 블랙아이드필승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최규성은 라도와 함께 지난 2017년 하이업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으며 2020년 그룹 스테이씨를 데뷔시켰다.
스테이씨는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ASAP', '테디베어' 등으로 인기를 확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그룹 스테이씨의 소속사 하이업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프로듀서팀 블랙아이드필승 소속 최규성(40)이 뒤늦은 결혼 소식을 전했다.
5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최규성은 지난 10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신부는 10살 연하 비 연예인이며, 이날 결혼식은 가족 및 최측근들만 초대해 스몰 웨딩으로 진행됐다.
최규성은 작곡가 라도와 함께 2009년부터 음악 작업을 시작했으며 2014년부터 블랙아이드필승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이전에는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티아라의 '보핍보핍', '롤리폴리', 러비더비', '섹시 러브', '넘버나인' 등을 작업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지난 2014년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로 첫 데뷔를 했다. 이후 씨스타 '러빙유',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치어업', '팬시', 청하의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에이핑크의 '덤더럼' 등을 작곡했다.
최규성은 라도와 함께 지난 2017년 하이업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으며 2020년 그룹 스테이씨를 데뷔시켰다. 스테이씨는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ASAP', '테디베어' 등으로 인기를 확보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30일 새 싱글 '...l'(닷닷닷)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GPT'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블랙아이드필승의 라도는 9살 연하의 에이핑크 윤보미와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를 함께 작업하며 가까워졌다고 한다. 2017년 4월 열애를 시작해 8년 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
- 김민희, 결국 파경...이미 헤어진지 오래
- 역시 소문대로... 아이유, 인성 폭로 나왔다
- 박지민, '바람' 피운 남친 박제... 실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