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본업 가수로도 열일…‘밤양갱’ 9개월 만에 새 싱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BIBI)가 돌아온다.
비비는 11월 중 새로운 싱글을 발매하고 9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비비가 지난 2월 발표한 '밤양갱'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올킬'은 물론 일간, 주간, 월간 차트를 잇따라 휩쓸었다.
비비는 지난 4월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서 두 차례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비비(BIBI)가 돌아온다.
비비는 11월 중 새로운 싱글을 발매하고 9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지난해 8월부터 ‘홍대R&B’, ‘밤양갱’으로 이어지고 있는 ’사랑의 ERA’ 시리즈의 세번째 에피소드로 신곡 2트랙을 담은 더블 싱글로 구성됐다.
비비가 지난 2월 발표한 ’밤양갱’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올킬’은 물론 일간, 주간, 월간 차트를 잇따라 휩쓸었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스타일을 주로 선보인 비비의 반전으로 뜨겁게 주목받았다. 비비는 지난 4월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서 두 차례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배우로도 영역을 확장한 비비는 디즈니플러스 ‘강남 비-사이드’,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각각 오는 6일, 8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경찰도 당해’, 백종원 ‘밥도둑 혐의’로 체포 아닌 납치 될 듯 (백패커)[TV종합]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오또맘 “속옷 입은 거 맞아요”…전신 슈트로 몸매 자랑 [DA★]
- 추사랑 동생 최초 공개…추성훈, 둘째 입맞춤에 아빠미소
- 이세영, 가슴 성형 부작용 고백 “찢어져 광배 커져→반년째 노브라”
- 하연수, 日 그라비아 화보 논란 언급 “너무 억울” (라스)[DA:이슈]
- 박수홍♥김다예, 출산 50일 만에 벌써 둘째? “냉동 배아 1년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