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뉴욕 뷰티 행사 참여…대표 제품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지난 1일(현지시간) 뉴욕에서 개최된 'K-beauty Boost in NYC 2024'에 참가해 제품 우수성을 알렸다고 5일 밝혔다.
웰라쥬 관계자는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자리에 웰라쥬가 국내 브랜드를 대표해 참여하고 콘퍼런스에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뜻깊다"라며 "국내에서 수분 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K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지난 1일(현지시간) 뉴욕에서 개최된 'K-beauty Boost in NYC 2024'에 참가해 제품 우수성을 알렸다고 5일 밝혔다.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개최된 'K-beauty Boost in NYC 2024'는 서울경제진흥원(SBA)과 글로벌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누리라운지,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화해'가 K뷰티의 우수성을 북미 시장에 알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웰라쥬는 수분 증진에 도움을 주어 피부 속건조를 해결해주는 웰라쥬 대표 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피부 모공 탄력을 위해 신규 론칭한 '하이퍼 펩타이드 보툴리들 앰플'을 중점으로 소개했다.
웰라쥬는 현장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웰라쥬 특장점을 소개하고 샘플링 이벤트로 제품력을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부스에 방문한 인플루언서와 에디터들은 제품을 테스트한 후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웰라쥬는 별도로 진행된 K-beauty 콘퍼런스에도 참여해 K뷰티의 현황과 트렌드, 한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배경에 대해 소개했다. 현재 웰라쥬는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을 비롯한 중국, 일본,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 진출해 판매되고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자리에 웰라쥬가 국내 브랜드를 대표해 참여하고 콘퍼런스에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뜻깊다”라며 “국내에서 수분 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K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美 대선] 선택의 날 밝았다…해리스·트럼프 막판까지 초접전
- 수입차도 30% 싸게…연말 車 역대급 할인
- 민주당 금투세 폐지 동의 꺼내자…국내증시 급상승 코스닥 3%↑
- 삼성, 3분기 태블릿 판매량 전년비 18.3%↑
- 페루, 마추픽추 쓰레기에 '골머리'… “한국처럼 처리하라”
- 한미, 원전수출협력원칙 MOU 가서명
- [뉴스줌인]미 대선, 펜실베이니아가 최대 승부처
- 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김여사-명의혹 논란에 입장 표명
- 세계서 가장 큰 악어, 110살 넘게 살다 자연사 [숏폼]
- 히잡 단속에 옷까지 찢긴 이란 여학생… 속옷차림으로 캠퍼스 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