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와 협업한 캠핑 브랜드 디오디 '크레이지 캠핑 팩' 오픈 3시간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GS25와 협업한 '크레이지 캠핑 팩'이 사전예약 오픈 당일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5일 디오디를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에 따르면 이번 협업 제품은 GS25 앱 '우리동네GS'에서 16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예정이었으나 시작 당일인 지난 4일, 단 3시간 만에 준비한 예약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디오디를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에 따르면 이번 협업 제품은 GS25 앱 '우리동네GS'에서 16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예정이었으나 시작 당일인 지난 4일, 단 3시간 만에 준비한 예약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디오디의 슬로건 'Stay Crazy'를 함축한 '크레이지 캠핑 팩'은 디오디의 '타케노코 버너'와 GS25의 해물 우동 밀키트로 구성됐다. 가을, 겨울 캠핑족을 겨냥한 협업 제품으로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 및 간편 조리하는 캠핑요리 컨셉이다.
디오디와 GS25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디오디는 지난 8월 부산, 일산, 속초 등 총 3곳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GS25 뮤비페'에서 브랜딩 부스를 운영했다. 당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이고 음악과 캠핑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테마로 축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크레이지 캠핑 팩의 디오디 '타케노코 버너'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타케노코 텐트'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그린과 베이지 컬러 배색과 미니멀함이 돋보인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설계도 눈에 띈다. 접이식 다리를 적용해 부피를 줄여 휴대가 편리하고, 테이블의 높이에 따라 다리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버너와 세트 구성품인 해물 우동은 GS25가 겨울철 캠퍼와 여행 유저의 니즈를 겨냥한 신제품으로, 4인분의 넉넉한 용량과 일회용 직화용기에 담겨 있어 별도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바로 끓여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디오디는 앞으로도 텐트, 의자, 테이블, 키링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캠핑족과 브랜드 마니아층에게 유용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