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주연 에로틱 스릴러 ‘히든페이스’, 19금 밀실 클럽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 조여정이 주연한 에로틱 스릴러 '히든페이스'가 오직 성인 관객들을 위한 '색다른 밀실 소셜 클럽' 오픈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색다른 밀실 스릴러라는 지금껏 없던 장르에 걸맞은 이벤트를 선보이는 '히든페이스'는 예비 관객들에게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20일 개봉하는 ‘히든페이스’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조여정)의 행방을 쫓던 성진(송승헌)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박지현)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밀실이라는 소재로 인간의 본능을 들여보는 동시에 보는 이의 예측을 모두 벗어나는 장르적 재미까지 담아내며 전에 없던 스타일의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히든페이스’가 작품의 컨셉을 녹여낸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사전 모객 이벤트에 당첨된 인원만 입장이 가능한 ‘색다른 밀실 소셜 클럽’은 6일 서울 청담동의 히든 플레이스에서 열릴 계획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해당 행사는 영화의 주요 컨셉인 밀실, 욕망, 비밀을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스릴러 장르로서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장소를 대관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19세 이상의 예비 관객을 위한 자리인 만큼 칵테일 파티가 준비되어 있으며, 클래식 재즈 공연, 다채로운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색다른 밀실 스릴러라는 지금껏 없던 장르에 걸맞은 이벤트를 선보이는 ‘히든페이스’는 예비 관객들에게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경찰도 당해’, 백종원 ‘밥도둑 혐의’로 체포 아닌 납치 될 듯 (백패커)[TV종합]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