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전국체전 준우승’읏맨 럭비단에 포상금 5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이 2024 코리아럭비리그에 이어 전국체육대회(전국체전)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뽐낸 OK 읏맨 럭비단(이하 읏맨 럭비단)에 축하금을 전달했다.
OK금융그룹은 4일 최윤 회장이 올해 전국체전에 광주광역시 대표로 참가해 준우승을 거둔 읏맨 럭비단에 포상금 5000만원을 건넸다고 밝혔다.
최윤 회장은 지난 4월에도 읏맨 럭비단이 '2024 코리아 슈퍼럭비리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자 포상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이 2024 코리아럭비리그에 이어 전국체육대회(전국체전)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뽐낸 OK 읏맨 럭비단(이하 읏맨 럭비단)에 축하금을 전달했다.
OK금융그룹은 4일 최윤 회장이 올해 전국체전에 광주광역시 대표로 참가해 준우승을 거둔 읏맨 럭비단에 포상금 5000만원을 건넸다고 밝혔다. 읏맨 럭비단은 지난 17일 막을 내린 전국체전에서 럭비 일반부 준우승을 차지했다. 읏맨 럭비단은 지난해 실업팀 창단 1년 만에 좋은 성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읏맨 럭비단의 구단주 최윤 회장은 뛰어난 경기력과 더불어 성적까지 챙기고 있는 읏맨 럭비단을 위해 포상금 5000만 원을 결정했다. 최윤 회장은 지난 4월에도 읏맨 럭비단이 ‘2024 코리아 슈퍼럭비리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자 포상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읏맨 럭비다는 창단 1년밖에 안 됐으나 최윤 회장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실력을 키우고 있다. 지난해와 올해 모두 해오 ㅣ전지훈련을 통해 선진 럭비를 배웠다. 또한 적극적인 외국인 선수 활용 등을 통해 선수 운용 측면에서도 한국 럭비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읏맨 럭비단의 유재훈은 "대회 이후에도 선수들을 위해 관심을 보내주신 최윤 회장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승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윤 회장은 "실업팀 창단 이후 짧은 시간 만에 값진 결과를 얻은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며 "회사업무와 훈련을 병행해야 하는 일정 속에도 대회마다 성장,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올해의 성과를 발판 삼아 내년에는 한층 더 발전한 경기력과 성과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량 보병 교육 못받은 北 병사들 벌판서 우왕좌왕하자 버리고 떠나는 러 전차 포착
- 강남서 붙잡힌 ‘북한강 30대 여성 변사체’ 용의자, 육군 중령 진급 예정자
- 테헤란로 8중추돌 20대女 “면허 딴적 없어…차는 엄마 것”
- 신촌서 그날 밤 무슨 일이, 20대男 처음본 20대女 ‘퍽퍽’…“기억 안나”
- “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안희정, 아들 결혼식 참석…2년3개월만 모습 드러내
- 고속버스서 거품 토하며 쓰러진 10대 청소년…휴대폰 충전하다 감전사
- 이준석 “한동훈은 원균, 잘 돼야 브루투스”
- 장소 바꿔가며 女후임병에 ‘몹쓸 짓’ 반복…육군 부사관 징역형
- “너 외도했지”…와인병으로 아내 머리 때린 건설사 회장님
- ‘4억 원대’ 람보르기니 들이박은 아반떼 차주…얼굴 감싸며 ‘망연자실’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