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3기 솔로녀 돌발 행동…MC들 "좋지 않아"·"이제 그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3기 솔로녀의 돌발 행동에 3MC가 놀란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전통주 첫인상 선택으로 초토화된 23기 솔로남들의 각성 현장이 그려진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 솔로남들은 '솔로나라 23번지' 두 번째 날 아침에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 결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한다.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이 솔로남들을 각성시킨 가운데, 한 솔로남녀는 자기소개 전 진행됐던 복주머니 매칭 이벤트를 통해 모닝 데이트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23기 솔로녀의 돌발 행동에 3MC가 놀란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전통주 첫인상 선택으로 초토화된 23기 솔로남들의 각성 현장이 그려진다.
앞서 23기 솔로남녀는 '막차 특집'으로 만난 후 동시에 첫인상 선택에 돌입한 바 있다. 여기서 솔로녀들은 자신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전통주에 매달아 솔로남에게 선물해 호감을 표현하기로 했다. 그 결과 영호가 4표를 싹쓸이하며 '의자왕'에 등극했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 솔로남들은 '솔로나라 23번지' 두 번째 날 아침에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 결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한다. 남자 숙소 거실에 놓인 전통주 여섯 개의 주인공을 제대로 파악한 뒤, 영호가 4개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
이같은 결과에 한 솔로남은 "솔직히 (첫인상 선택 결과를 보고) 띵했다"며 '멘붕'을 호소하고, 다른 솔로남은 "이건 기분 문제"라며 떨떠름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반면 또 다른 솔로남은 "나 너무 자극받는데?"라며 제대로 각성하며 "분발해야겠다, 포기할 수 없다"며 곧장 행동에 나선다. 급기야 한 솔로남은 "난 거의 인생을 걸었다"고 다짐까지 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이 솔로남들을 각성시킨 가운데, 한 솔로남녀는 자기소개 전 진행됐던 복주머니 매칭 이벤트를 통해 모닝 데이트에 나선다. 남녀 모두 같은 색깔의 복주머니를 골라, 서로의 귀인이 되면 데이트에 돌입하는 것.
이에 두 사람은 한 식당에서 푸짐한 조찬 데이트를 즐긴다. 그런데 솔로녀는 "우연이든 인연이든 너무 좋다"고 어필하더니, 솔로남에게 "확신의 연하일 것 같다"며 돌발 행동을 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MC 송해나는 솔로녀의 돌발 행동에 "(서로 알아가는) 초반에 이런 것은 좋지 않다"고 지적하고, 이이경 역시 "이제 그만해도 될 것 같은데"라며 진지한 경고를 날린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율희 "양육비, 재산분할 모두 0원"…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