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1위' 알레르망, 감사제 실시…"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국내 침구 업계 7년 연속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하는 '7년 연속 업계 1위 기념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열린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알레르망은 행사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국내 침구 업계 7년 연속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하는 '7년 연속 업계 1위 기념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열린다. 헝가리산 솜털 70%를 사용한 구스 차렵 이불부터 카페트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요청을 반영해 K 사이즈 패드와 무봉제 차렵 이불이 신규 품목으로 포함됐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구스 차렵 이불과 패딩 세트도 다양한 패턴으로 마련했다.
네이비 색상의 쿠페아 패턴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을 겨냥했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해롤드 라인은 내추럴한 컬러감과 잔잔한 텍스처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벤프 차렵 이불은 내추럴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모던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알레르망은 행사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목과 어깨를 C자 커브로 안정감 있게 지지하는 '커블스 낮은 경추 베개솜'과, 캠핑 시즌에 맞춰 신규 블랭킷 제품 등이 출시됐다. 경동나비엔과 협력해 지난달 중순부터 판매 중인 2024년형 숙면 매트(온수·카본)도 체험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NN "트럼프, 선거인단 276명 확보"…당선 확정[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