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문의 돌진 사고가 조명된다.
5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약칭 '한블리')에서는 2명의 사망자를 포함해 16명의 사상자를 낳은 의문의 돌진 사고를 조명한다.
이어 한문철 변호사는 주유소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돌진 사고를 소개한다.
피해자와 한문철 변호사 모두 페달 오인으로 인한 돌진 사고로 추정한 가운데 가해자도 본인의 실수를 인정해 패널들은 안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약칭 ‘한블리’)에서는 2명의 사망자를 포함해 16명의 사상자를 낳은 의문의 돌진 사고를 조명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정체된 고속도로에서 한 차량이 블박차(블랙박스 탑재 차량) 후미를 강하게 추돌하고 순식간에 다중 추돌로 이어진 상황이 담긴다. 다른 목격 영상에서도 해당 차량이 엄청난 속도로 갓길을 질주하는 모습에 패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한문철 변호사는 “많은 피해자가 발생한 사고에도 사고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다”며, “사고 원인이 명확히 밝혀지기를 기원한다”고 안타까움을 표한다.
이어 한문철 변호사는 주유소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돌진 사고를 소개한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한 SUV가 엄청난 속도로 질주해 화장실로 향하던 한 남성을 충격하는 장면이 담긴다. 척추뼈 골절 포함 전치 4주 진단을 받았다는 피해자는 사고 당시 8m 가량 날아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피해자와 한문철 변호사 모두 페달 오인으로 인한 돌진 사고로 추정한 가운데 가해자도 본인의 실수를 인정해 패널들은 안도한다.
그런 가운데 이날 천재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적재가 방문한다. ‘한블리’ 첫 출연인 적재는 감성 발라더 이미지와 상반되는 스피드 레이싱 취미를 공개하는 등 반전 매력을 뽐내 이목이 집중된다.
방송은 5일 저녁 8시 5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정지선 충격 “♥남편과 7년째 각방, 사적 대화 거의 안해” (사당귀)[TV종합]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