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또‥할머니 스카프→지압슬리퍼 유행 시작, 완판남 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유행 선두주자다운 패션 센스를 뽐내 화제다.
지드래곤은 지난달 3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지드래곤은 명품 C사 니트와 블랙 백, 샤넬 스카프와 '파워'가 새겨진 모자로 개성 강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7년만 솔로곡 '파워'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유행 선두주자다운 패션 센스를 뽐내 화제다.
지드래곤은 지난달 3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지드래곤은 블랙 슈트에 명품 C사의 빈티지한 넥타이를 매치한 착장으로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냈다. 특히 재킷에 달린 데이지꽃 모양의 브로치가 눈길을 끌었다.
해당 브로치는 지드래곤이 제이콥앤코와 협업해 만들어진 것으로 한화 약 1억원대로 알려졌다. 이후 공개된 '파워'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은 제이콥앤코 반지를 착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반지의 정확한 가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개당 억 단위의 초고가 반지로 알려졌다.
지난 3일에는 지드래곤이 지압 슬리퍼를 신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해당 지압 슬리퍼는 쇼핑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한 1만원대 제품이지만 지드래곤의 착용 사진이 공개된 후 품절 대란이 일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지드래곤은 지난 4일 샤넬쇼에 참석하기 위해 홍콩으로 출국하는 자리에서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타고 공항에 출근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착장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드래곤은 명품 C사 니트와 블랙 백, 샤넬 스카프와 '파워'가 새겨진 모자로 개성 강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7년만 솔로곡 '파워'를 발표했다. '파워'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등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