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커리어피드’ 서비스 론칭…커뮤니티 외연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인 구직 플랫폼 사람인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해 구직자가 다양한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커리어피드'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사람인은 커리어피드 론칭을 통해 기업의 채용 공고 외에도 커리어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플랫폼 외연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구인 구직 플랫폼 사람인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해 구직자가 다양한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커리어피드’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사람인은 커리어피드 론칭을 통해 기업의 채용 공고 외에도 커리어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플랫폼 외연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사람인은 이번 커리어피드 론칭을 통해 기존 ‘커뮤니티’, 1:1커리어 상담 서비스 ‘멘토링매치’, 오픈채팅 ‘커리어챗’ 서비스의 개별 프로필을 하나로 통합했다.
사람인 관계자는 “커리어피드 론칭을 시작으로 현직자 인터뷰, 커리어 칼럼, 멘토들과 오프라인 밋업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프로필간 팔로잉과 다이렉트 메세지까지 가능한 소셜 미디어 형태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