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OHealth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명수, KBIOHealth)은 지난 4일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가했다.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 인식 개선 확산에 이바지하길 바라며 KBIOHealth 도 인구문제 개선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명수, KBIOHealth)은 지난 4일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가했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기획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10월 25일 이기일 복지부 1차관의 참여로 시작됐다.
인구감소와 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 있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노력하자'라는 의미의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산하 기관, 지자체, 교육계 등 100여개의 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 인식 개선 확산에 이바지하길 바라며 KBIOHealth 도 인구문제 개선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美 대선] 선택의 날 밝았다…해리스·트럼프 막판까지 초접전
- 수입차도 30% 싸게…연말 車 역대급 할인
- 민주당 금투세 폐지 동의 꺼내자…국내증시 급상승 코스닥 3%↑
- 페루, 마추픽추 쓰레기에 '골머리'… “한국처럼 처리하라”
- 한미, 원전수출협력원칙 MOU 가서명…체코 원전 수출 파란불
- [뉴스줌인]미 대선, 펜실베이니아가 최대 승부처
- 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김여사-명의혹 논란에 입장 표명
- 세계서 가장 큰 악어, 110살 넘게 살다 자연사 [숏폼]
- 히잡 단속에 옷까지 찢긴 이란 여학생… 속옷차림으로 캠퍼스 활보
- 美 SNS 스타 '다람쥐 땅콩이' 안락사 당한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