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도 '11월 쇼핑대전' 참전…29CM부터 에이피알까지 "최대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 특수인 11월을 맞아 각종 이커머스 업계들이 연중 최대 규모 할인에 들어선 가운데, 패션·뷰티 업체들도 쇼핑 전쟁에 하나둘씩 뛰어들고 있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굿위크는 29CM가 연 2회만 진행하는 연간 최대 규모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피알 메디큐브, 최대 82% 할인 혜택도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유통업계 특수인 11월을 맞아 각종 이커머스 업계들이 연중 최대 규모 할인에 들어선 가운데, 패션·뷰티 업체들도 쇼핑 전쟁에 하나둘씩 뛰어들고 있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굿위크는 29CM가 연 2회만 진행하는 연간 최대 규모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다.
'최애 브랜드의 최대 할인'을 콘셉트로 한 이번 이굿위크는 주목받는 여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유니섹스·홈·뷰티·푸드 등 총 1560여 개 브랜드가 제안하는 약 18만 개 상품을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 코너는 '앙코르 입점회'다.
29CM 거래액과 고객 선호 지표를 기반으로 엄선한 824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앙코르 입점회에서는 열흘간 매일 80개 이상의 새로운 브랜드가 29%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브랜드 메디큐브 역시 오는 22일까지 '2024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84%에 달하는 할인 혜택부터 미공개 신제품 론칭, 사은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연중 1회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부스터 프로 ▲울트라 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등 인기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에 프로모션용 특별 할인까지 적용된다.
CJ올리브영 역시 지난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올영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