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1th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 성료 "당당한 여성의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스 정의"[골프소식]

정현석 2024. 11. 5.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3일 강원도 휘닉스파크에서 개최한 첫 번째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를 열었다.

테일러메이드의 여성 브랜드 '올 뉴 글로리(ALL NEW GLOIRE)'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에서는 스타일 공유 등 소통과 함께 티오프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첫번째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 앰배서더 & 참가자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테일러메이드가 3일 강원도 휘닉스파크에서 개최한 첫 번째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를 열었다.

2025년 올 뉴 글로리 클럽 구매 및 정품 등록을 완료한 글로리 데이즈 정회원 팀 글로리, 글로리 앰배서더 그리고 인플루언서 등 총 60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18홀 라운드와 함께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 소개 및 디너 행사 순으로 치러졌다.

테일러메이드의 여성 브랜드 '올 뉴 글로리(ALL NEW GLOIRE)'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에서는 스타일 공유 등 소통과 함께 티오프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참가 기념품과 함께 베스트스윙상, 다보기상, 팀 포토제닉상, 베스트 드레서상 등 다양한 시상을 진행했다.

테일러메이드, 첫번째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_단체사진
글로리 앰배서더_(왼쪽부터) 원진호.안현모.엄예진

글로리 앰배서더 안현모는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 회원들의 행사가 처음이지만 왠지 다른 친밀성이 느껴지는 것 같다"며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의 힘인 것 같다. 카페에 이미 300명이 넘는 정회원이 가입, 활동을 하고 있는 데 앞으로 커뮤니티에서 함께 만들어갈 추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진웅 테일러메이드 마케팅 이사는 "한국 여성만을 위한 여성 전용 브랜드 올 뉴 글로리 출시와 함께 운영을 시작한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의 첫 번째 티오프 행사라 의미가 깊다"면서 "각자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활동하는 당당한 여성들의 모습을 공유하고 저희만의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스를 정의해나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앰배서더 안현모 티샷

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