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입지… ‘힐스테이트 이천역’ 선착순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은 경기 이천시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이천역'이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특히 단지 인근에 SK하이닉스 본사를 비롯해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비테스코테크놀로지 코리아, AT세미콘, 팔도 등 다수의 대기업 및 중견·중소기업이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단지 북측에 있는 중리택지지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22가구… 2026년 7월 입주
현대건설은 경기 이천시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이천역’이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천시 증일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9층, 15개동, 1822가구(일반분양 314가구)가 2개 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60∼136㎡로 다양하게 공급된다. 입주는 2026년 7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역세권 입지를 갖춘 브랜드 대단지로 희소성이 높다”고 말했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5%와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를 적용해 수분양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향후 분양조건이 변경되더라도 기존 계약자들에게 같은 조건으로 유리하게 소급 적용하는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를 도입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경강선 이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이매역까지 33분, 판교역까지 38분이면 도착한다. GTX-D 노선에 이천역이 포함돼 개통 후 삼성역까지 4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 SK하이닉스 본사를 비롯해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비테스코테크놀로지 코리아, AT세미콘, 팔도 등 다수의 대기업 및 중견·중소기업이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단지 북측에 있는 중리택지지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반경 2㎞ 이내에 이천중, 설봉중, 이천양정여중, 증포중, 이천양정여고, 이천제일고, 이천고, 이현고 등 다수의 중·고교가 있다.
이소현 기자 winning@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량 보병 교육 못받은 北 병사들 벌판서 우왕좌왕하자 버리고 떠나는 러 전차 포착
- 강남서 붙잡힌 ‘북한강 30대 여성 변사체’ 용의자, 육군 중령 진급 예정자
- 테헤란로 8중추돌 20대女 “면허 딴적 없어…차는 엄마 것”
- “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안희정, 아들 결혼식 참석…2년3개월만 모습 드러내
- 신촌서 그날 밤 무슨 일이, 20대男 처음본 20대女 ‘퍽퍽’…“기억 안나”
- 고속버스서 거품 토하며 쓰러진 10대 청소년…휴대폰 충전하다 감전사
- 장소 바꿔가며 女후임병에 ‘몹쓸 짓’ 반복…육군 부사관 징역형
- “너 외도했지”…와인병으로 아내 머리 때린 건설사 회장님
- ‘4억 원대’ 람보르기니 들이박은 아반떼 차주…얼굴 감싸며 ‘망연자실’ 이유
- 이준석 “한동훈은 원균, 잘 돼야 브루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