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7년 연속 1위 기념 감사제’…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레르망은 국내 침구 업계 7년 연속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7년 연속 업계 1위 기념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대규모 할인 행사로 오는 12월 1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알레르망은 국내 침구 업계 7년 연속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7년 연속 업계 1위 기념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헝가리산 솜털 70%를 사용한 구스 차렵 이불부터 카페트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요청을 반영해 K(킹)사이즈 패드와 무봉제 차렵 이불을 신규 품목으로 포함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구스 차렵 이불과 패딩 세트도 다양한 패턴으로 마련했다.
알레르망은 행사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목과 어깨를 C자 커브로 안정감 있게 지지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수면 자세를 돕는 ‘커블스 낮은 경추 베개솜’, 캠핑 시즌에 맞춰 야외는 물론 실내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신규 블랭킷 제품 등을 출시했다.
경동나비엔과 협력한 2024년형 숙면 매트(온수·카본)는 가까운 가두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고객의 지속적인 신뢰와 성원 덕분에 7년 연속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