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첫 맞선 상대 공개
지난 4일(월) 저녁 8시, 연예계 대표 다이아 미스&미스터 주병진과 박소현의 인생 연인 찾기 여정을 담은 tvN STORY 신규 예능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가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받았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외모, 재력, 명예 그 어떤 것도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완벽한 출연진들에게 부족한 딱 한 가지, 사랑을 찾기 위한 용기 있는 도전을 그린 예능. 주병진과 박소현의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1화 방송에서 두 사람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결혼관 및 진정성 넘치는 출연 의도로 인해 폭풍 응원까지 받고 있는 것.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1화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편에는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하기 전, 솔직한 출연 심경을 들어보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주병진은 “상처 얘기하면 매일 드라마로 3년짜리”라며 그간의 오해와 트라우마에 대해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박소현도 15년 전 방송 프로그램에서 한차례 실패한 경험 이후 “연애가 도전 같은 느낌. 이 나이에 연애 프로그램?”이라며 출연 결심까지의 고뇌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런 그들의 고독과 심리적 외로움을 솔직하게 토로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샀고, “좋으신 분 만나서 행복하셨음 좋겠습니다!”, “여전히 멋있어요”, “아직 젊고 멋지세요. 진짜 좋은 인연 만나시길요” 등의 응원이 잇따랐다.
인생 일대의 도전에 뛰어든 주병진과 박소현이 다시 설렘을 느끼며 한결 밝아지는 모습 또한 관전 포인트였다. 반려견 ‘대’와 ‘중’과 함께 하는 주병진의 초고층 펜트하우스에서 회동을 한 출연진은 그간의 안부를 물으며 서로를 격려했다. 주병진의 집을 구경하던 중 박소현은 침대, 컵, 화장대 등 집 안의 인테리어가 모두 2인을 위한 것, 방 한구석에 놓인 아기 신발을 보고 서로의 외로움에 공감하며, 새로운 사랑에 대한 간절함을 내비쳤다. 이후 결혼정보회사를 찾은 두 사람은 해당 결혼정보회사의 대표이자, 개인 방송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속 시원한 연애 상담의 일인자로 떠오르고 있는 성지인 대표와 상담을 통해 용기를 얻고 본격적인 만남에 뛰어들었다.
주병진은 외모, 학력, 직업, 연봉, 자산까지 가감 없이 공개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 깐깐한 신원인증 절차에 놀라는 한편, 세세한 컨설팅을 받으며 인연을 만들어가는 현시대의 현실적인 만남 방식에 대한 새로움에 눈을 뜬다. 또한 박소현은 상담 중 연애를 20여 년간 하지 않았다는 말에 성지인 대표를 놀라게 한다. 한편, 초혼, 재혼, 나이 등 만남을 가지고 싶은 상대자의 조건을 묻는 질문에 주병진과 박소현 모두 사람의 성격을 우선시하고, 사랑이 우선임을 강조하며 인연에 대한 진중한 모습을 보여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1화에서는 주병진의 첫 달콤 데이트 현장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맞선녀는 현재 활동 중인 화가 최지인. 주병진은 최지인이 등장하자 이내 의자를 빼주고, 자연스러운 매너로 편안한 분위기를 리드했다. “눈이 맑으시네요”, “공주님 같아요” 등 칭찬으로 화기애애한 무드가 계속되며, 성공과 결혼에 대한 신념을 밝히며 깊은 대화를 나눴다. 주병진은 “데이트하는 심장의 박동감을 느꼈어요”라며 첫인상을 표현했고, 상대 최지인은 주병진에 대해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표했다. 이에 두 사람의 마음과 앞으로의 선택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tvN STOR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주병진 "아기 좋아해 별명 애 엄마.. 아기 신발 집에 놨지만 결혼 미뤄져"(이젠사랑할수있을까)
- 박소현 "15년 전 연애 프로 상처.. 결혼 뜻대로 안 풀리더라"(이젠사랑할수있을까)
- 주병진 "20년 전 사랑의 상처 때문에 마음 닫아" 하지만 소개팅 앞 설레는 모습
- 주병진 66세에 결혼정보회사 맞선 "사랑할 줄 몰라 결혼 안 돼"(이제 사랑할 수 있을까)
- 주병진, 폭행 혐의 검찰 송치 "갑자기 욕하며 때려"
- 박수홍, 다홍이 덕분에 상처 극복 고백…최고의 1분(라디오스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