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전석 매진’ 연말콘 추가 오픈 확정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연말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좌석을 오픈한다.
제작사 인터파크트리플 측에 따르면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4 권진아 연말 콘서트 ‘This Winter’의 추가 좌석 티켓 예매가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제작사 측은 “권진아 콘서트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전석 매진되었다”며 “더욱 많은 관객 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나누고자 전 회차 일부 구역에 대한 추가좌석 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앞서 지난달 30일 티켓 예매 오픈 3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권진아는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능력은 물론 발라드와 R&B, 팝, 록 등 장르를 넘나드는 탁월한 음악성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공연퀸’으로도 거듭났다.
‘This Winter’는 권진아의 대표 윈터송 ‘이번 겨울’을 모티브로 삼고, 연말에 어울리는 특별한 무대와 2025년 발매할 정규 앨범에 실리는 신곡들의 무대를 미리 공개한다. 특히 그간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 무대와 풍성한 구성으로 추운 겨울 팬들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다음 달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3회에 걸쳐 개최되며, 추가 좌석 티켓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