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청설', 4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설'이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청설'은 5일 오전 7시 30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20.3%로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청설'은 지난 2일부터 4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청설'은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글래디에이터 II', '사흘'은 물론 개봉작까지 제치며 흥행 다크호스적인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청설'이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청설'은 5일 오전 7시 30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20.3%로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청설'은 지난 2일부터 4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청설'은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글래디에이터 II', '사흘'은 물론 개봉작까지 제치며 흥행 다크호스적인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로맨스 장르 흥행작인 '너의 결혼식',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의 개봉 전일 사전 예매량까지 뛰어넘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로,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