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라스트 댄스’ 150만 돌파 목전에 앞뒀다…올해 외화 1위 등극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대한민국 및 전 세계에서 흥행 신드롬을 수치로 증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가 톰 하디 시리즈 3부작의 화려한 피날레를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는 북미에서는 1억 불 수익 돌파 예고 및 전 세계에서는 이미 3억 불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대한민국 및 전 세계에서 흥행 신드롬을 수치로 증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가 톰 하디 시리즈 3부작의 화려한 피날레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대한민국에서는 13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및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간만에 극장가에 외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9일째 100만 돌파, 2주차 주말 누적 관객수 131만1397명을 기록하며 ‘듄: 파트2를’ 뛰어넘는 흥행 레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개봉 3주차 누적 관객수 15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 되는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는 3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는 북미에서는 1억 불 수익 돌파 예고 및 전 세계에서는 이미 3억 불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제작비 1억 2천만 불을 뛰어넘는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시리즈 3편 모두 흥행을 거두는 시리즈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는 서로 뗄 수 없는 에디와 베놈(톰 하디)이 각자의 세계로부터 도망자가 된 최악의 위기 속,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지독한 혼돈의 끝을 향해 달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대한민국 및 전 세계에서 흥행 돌풍 중인 화제의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이지아, LA에 강림한 여신 자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에 옐로카드? “애들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 이다은♥ 윤남기 금수저설 해명 “한국일보 사장子 아냐. 시아버지는 광고담당 이사 출신”
- 박수홍♥ 김다예, 신생아 촬영→사진작가 저격 논란 “걱정되면 촬영 안 하면 그만”
- 입이 떡 벌어지는 추신수 美 대저택, 5500평 규모 농구장·박물관·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다’ (
- 율희, 삼남매 데려오나…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청구 소송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