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쇼는 왜 없나했더니.."오욕의 역사" 셀프 디스 [순간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김구라가 자신의 개그인생에 대해 셀프 디스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김구라가 셀프디스했다.
이봉원의 인생작인 '시커먼스쇼' 부터 '동작그만' 등 54%~85% 시청률을 기록한 화려한 과거를 전했다.
이에 김구라쇼는에 대해 묻자 김구라는 "그런거 없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동상이몽2’에서 김구라가 자신의 개그인생에 대해 셀프 디스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김구라가 셀프디스했다.
이날 이봉원과 박미선 부부가 그려졌다. 이봉원이 40년 개그인생을 걸어온 만큼, 코미디 올스타전에 출연하기 때문.이봉원 리사이클쇼로 폐막식을 담당했다.
이봉원이 공연 큐시트를 체크했다. 이봉원의 인생작인 ‘시커먼스쇼’ 부터 ‘동작그만’ 등 54%~85% 시청률을 기록한 화려한 과거를 전했다.
이 가운데 후배들이 이봉원의 40주년 축하를 해주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후배들이 레드카펫부터 간식까지 준비하며 살뜰히 챙겼고 이봉원도 감동했다.
이때 후배들은 “모시고 온 분이 있다”며 박미선의 동반출연을 기대하게 했다. 하지만 박미선 등신대를 들고 와 폭소하게 했다. 이봉원은 박미선 등신대를 보자마자 “퇴근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구라쇼는에 대해 묻자 김구라는 “그런거 없다”고 했다. 이봉원도 “ 유행어 필요한데 ‘최고예요’ 하나다”고 하자김구라는 “이봉원씨처럼 찬란한 역사가 아니다 오욕의 역사이기 때문 뭘 하냐 그냥 있을 것”이라 했고 모두 “제발 하지마라 하기만 해봐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