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요즘 내 별명 강남역 변우석인 이유는.."(4인용 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준하가 자영업 경험담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하는 근황에 대해 "요즘 내 별명이 강남역 변우석이다. 강남역에 연 횟집이 엄청 잘 된다. 손님들이랑 사진을 많이 찍으니까 거기서 만큼은 변우석이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정준하가 자영업 경험담을 털어놨다.
11월 4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은 중식 셰프 정지선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하는 근황에 대해 "요즘 내 별명이 강남역 변우석이다. 강남역에 연 횟집이 엄청 잘 된다. 손님들이랑 사진을 많이 찍으니까 거기서 만큼은 변우석이다"고 자랑했다.
그는 "횟집은 14시간, 닭볶음탕은 24시간 영업한다. 매일 나가서 서 있어야 하고 사진을 하루에 25만장 찍어준다"고 덧붙였다.
28년 차 자영업자라는 그는 "가장 만이 낸 월세가 5100만 원이다. 커피숍이었다. 올림픽공원 안에 있었다. 첫 달 매출만 2억 넘게 나왔다. 월세 내도 많이 남더라. 뒷짐 지면서 담배 꽁초 줍고 다녔다. 우면산 무너졌는데 비가 40일 동안 오더라. 올림픽 공원에 사람이 안 들어오잖아. 주말이면 매출 2000만 원을 올리던 가게였는데 100만 원으로 추락했다. 벌어 놓은 거 본전만 건지고 폐업했다"고 털어놨다.
iMBC연예 이소연 | 사진출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준하 "승무원 출신 아내, 전봇대에 부딪혀도 사과.. 다른 세계 사람"(4인용식탁)
- 김병만 "10년 별거 후 이혼, 뒤늦게 밝힌 이유는…"(4인용식탁)
- 이종혁 "둘째 아들 준수 키 192cm.. 두 아들 모두 배우 꿈"(4인용식탁)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늙어서 보자는 말 자주 해"(4인용 식탁)
- 이동국 "아내와 통화비 2억 원 나와 블랙리스트"(4인용 식탁)
- 혜은이 "6살 딸과 헤어져.. 보고 싶어 꾀병까지"(4인용 식탁)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