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중식조리기능사 도전…"'흑백요리사' 영향"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성현이 중식 조리 기능사에 도전장을 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백성현이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의 영향을 받아 중식 자격증을 준비 중이라고 해 이목이 쏠렸다.
백성현이 중식도를 꺼낸 이유를 공개했다.
백성현이 "제가 워낙 이연복 셰프님 팬이고, '흑백요리사'에서 (셰프들이) 중식 하는 걸 보면서 도전하고 싶더라"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백성현이 중식 조리 기능사에 도전장을 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백성현이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의 영향을 받아 중식 자격증을 준비 중이라고 해 이목이 쏠렸다.
그가 중식도를 잡고 칼질 실력을 뽐냈다. 이를 본 이연복 셰프가 "칼질을 배운 것 같은데?"라며 놀라워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보통 중식도를 무서워해서 손에서 좀 떨어져서 빨리 써는 척만 하는데, 저렇게 붙여서 하는 건 칼질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백성현이 중식도를 꺼낸 이유를 공개했다. 아내 조다봄이 "왜 자꾸 중식만 하는 거야?"라고 묻자, "이제 시험이 얼마 안 남았다. 중식 조리사 실기 시험 보려면, 빨리 연습해야 한다"라고 답했다.
MC들이 시험을 보게 된 계기를 궁금해했다. 백성현이 "제가 워낙 이연복 셰프님 팬이고, '흑백요리사'에서 (셰프들이) 중식 하는 걸 보면서 도전하고 싶더라"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아울러 "필기시험은 합격한 상태"라고 전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MC 서장훈이 백성현을 향해 "저러다가 제2의 이봉원처럼 중국집 차리는 거 아니야?"라고 농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다음 생에도 내 새끼 사랑"…불법 사채업자 협박에 지친 싱글맘 '유서'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