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폴드SE, 인기 고공행진… 2차 판매 5분 만에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SE)'의 인기가 뜨겁다.
갤럭시Z폴드 SE는 지난 4일 오전 10시 삼성닷컴에서 2차 판매를 개시했지만 5분 만에 다 팔렸다.
갤럭시Z폴드 SE는 앞서 10월25일 진행된 1차 판매에서도 약 10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업계에서는 지난달 첫 출시 당시 통신 3사에는 폴드 스페셜 에디션 물량이 제공되지 않은 만큼 이번 2차 판매에서는 삼성닷컴보다 통신 3사에 더 많은 물량이 배정된 것으로 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Z폴드 SE는 지난 4일 오전 10시 삼성닷컴에서 2차 판매를 개시했지만 5분 만에 다 팔렸다. 이날 처음 판매가 시작된 이동통신 3사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품절 행진이었다.
갤럭시Z폴드 SE는 앞서 10월25일 진행된 1차 판매에서도 약 10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당시 재고부족으로 빠르게 판매가 끝났고 이동통신 3사 온라인몰에서도 판매가 진행되지 않았다.
이번 2차 판매에서는 이통 3사 온라인몰에서도 4일 오전 10시부터 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가 동시에 시작됐다. 이통 3사 온라인몰에서도 판매가 시작된 지 약 4시간 만인 오후 2시께부터 품절 안내가 나타나고 있다. SK텔레콤 T다이렉트샵의 경우 폴드 스페셜 에디션 판매창에 '입고 알림 신청'만 안내돼있는 상태다.
업계에서는 지난달 첫 출시 당시 통신 3사에는 폴드 스페셜 에디션 물량이 제공되지 않은 만큼 이번 2차 판매에서는 삼성닷컴보다 통신 3사에 더 많은 물량이 배정된 것으로 본다.
갤럭시Z폴드 SE를 지난달 1차 판매 당시 구매한 소비자는 기존 배송 일정보다 빠르게 이번주 중 제품을 수령하고 이날 2차 판매에서 구매한 이들은 오는 8일부터 제품을 순차 배송받게 될 예정이다.
갤럭시Z폴드 SE는 두께와 무게가 각각 10.6㎜, 236g으로 역대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벼운 제품이다. 지난 7월 공개한 '갤럭시 Z 폴드6'와 비교해도 1.5㎜ 얇고 3g 가볍다. 여기에 2억 화소 카메라와 16GB 메모리를 채용하는 등 성능을 제고했다.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을 여신의 예쁨"… 있지 유나, 시크+세련된 매력 - 머니S
- "화려한 등근육"… 아이키, 파리 홀린 섹시함 '아찔' - 머니S
- "패딩 입어도 청순"… 수지, 겨울에도 비주얼 '완벽' - 머니S
- "슬랜더 몸매의 정석"… 에스파 윈터, 흑발의 시크함 - 머니S
- 고준희, '청청' 패션으로 아찔한 섹시미 뽐내 - 머니S
- "이마트 미어터졌다"… 신세계 쓱데이 '매출 1.9조' 보인다 - 머니S
- 10억 예금 넣고 월 이자 '298만원'… 찐부자 더 늘었다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
- '신도 성폭행'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형집행정지 중 사망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