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 다양한 K뷰티 관광상품 골라 담는 ‘뷰티 패키지’ 출시
국내 인바운드 관광 리딩 플랫폼 크리에이트립(대표 임혜민)이 방한 관광객 대상으로 다양한 K뷰티 서비스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뷰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크리에이트립이 선보이는 뷰티 패키지는 미용실 헤드스파 및 퍼스널컬러 진단과 같은 뷰티 서비스부터 피부과 및 치과 등의 의료 시술을 함께 예약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이다. 한국에 방문해 여러 분야의 미용 서비스와 의료 시술을 경험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동향을 반영해 출시됐다.
패키지 상품 옵션 중 피부과 시술은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주름·탄력 개선, 피부 미백, 여드름 케어 총 세 가지로 구성돼, 다른 의료·뷰티 서비스와 원하는 피부과 시술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뷰티 서비스와 꾸준히 인기가 많았던 피부과 시술 상품을 적절히 결합해 다양한 K뷰티 상품을 이용하도록 유도하고 활성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각 시술별 예약일까지 관광객 개인별 일정에 따라 폭넓게 지정할 수 있어 단기 여행객부터 장기 여행객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단기 여행객은 3일에 걸쳐 헤드스파, 퍼스널컬러 진단, 피부과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장기 여행객은 피부과 시술 예약일로부터 몇 주 후에도 다른 시술을 예약할 수 있는 것이다.
크리에이트립 임혜민 대표는 “최근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퍼스널컬러 진단 등의 K뷰티 상품뿐만 아니라 K뷰티 단골 상품인 피부과 시술 상품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광 트렌드에 발맞춰 여러 분야의 K뷰티 서비스를 관광 상품으로 발전시키고 차별화된 인바운드 관광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