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주 "전남친 세 명과 만나서 놀아.. 각자 가정 있고 잘 살아"(탐정들의 영업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영주가 전 남친들과 연락하며 지내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11월 4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출연진이 전 연인과의 마주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를 듣던 정영주는 "아닌 경우도 있는데?"라며 "전 아직도 셋이나 만난다. 다들 전 남친이었죠. 아직도 만나서 논다. 각자 다 가정 있고, 잘 산다. 그 친구 와이프들도 제가 전 여친인 거 안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영주가 전 남친들과 연락하며 지내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11월 4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출연진이 전 연인과의 마주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선 소개팅 장소에서 헤어진 전 연인을 마주친 남자가 등장했다. 이에 데프콘은 "혹시 우연히 전 연인을 마주친 적 있냐"라고 물었고, 김풍은 머뭇거리다 "있다. 음식점에서. 전 여친이 소개해 준 곳인데, 너무 맛있다. 그럼 가야 하지 않냐. 너무 멋있는데. 땅만 보고 먹기만 해야 한다"고 밝혔다. 데프콘은 "전 신호등에서 마주친 적 있다. 제 쪽으로 눈길도 안 주더라. 분명 봤는데. 헤어지면 아는 체 안 하게 되더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정영주는 "아닌 경우도 있는데?"라며 "전 아직도 셋이나 만난다. 다들 전 남친이었죠. 아직도 만나서 논다. 각자 다 가정 있고, 잘 산다. 그 친구 와이프들도 제가 전 여친인 거 안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데프콘은 "할리우드 스타일이다. 이거 완전 브루스 윌리스, 데미 무어, 애쉬튼 커쳐 스타일이다. 데미 무어 아니냐"고 흥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영주는 "남녀 관계는 끝났을지 모르지만, 괜찮은 인간관계는 남아 있을 수 있지 않냐. '내가 너 남자로는 아쉬워도 인간적으로 괜찮은데 어때. 괜찮으면 우리 모르는 척하지 말고 보자'고 했는데, 그러다 보니 20~30년 됐다"라고 했다. 이에 데프콘은 "왜 차세대 엄마인 줄 알겠다"라고 감탄했다.
iMBC연예 이소연 | 사진출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업비밀’ 연봉 45억 원 당구선수?! 데프콘 “월클 축구 선수도 그렇게 못 받아”
- '신혼' 레이디제인 "결혼 맞나 싶어 끝까지 버텼는데…"(탐비)
- '탐정들의 영업비밀' 데프콘 "요즘 잘생겼단 칭찬 들어"…연애 신호탄?
- '탐정들의 영업비밀' "S사와 계약 해지되면 321억"…수억 사기꾼 정체는?
- 데프콘, S사 주식 얼마나 있길래 "주주로서 화나" 분개(영업비밀)
- '탐정들의 영업비밀' 데프콘, 지병설(?) "아파서 빠진 것 아니고 1일 1식"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