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흑백요리사’이미지는 가짜? “실제와 달라”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이 남다른 고민을 털어놨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흑백요리사'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이 고민 상담을 위해 나왔다.
임태훈은 "방송 모습은 예의 바르고 좋은 성격으로 비치지만 주방에서는 조금 다르다"고 밝혔다.
한편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은 '흑백요리사'에서 마지막 8인에 진출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이 남다른 고민을 털어놨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흑백요리사’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이 고민 상담을 위해 나왔다.
임태훈은 “방송 모습은 예의 바르고 좋은 성격으로 비치지만 주방에서는 조금 다르다”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만약 주방에서 큰 소리가 난다면 손님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다”며 “이전에는 단골 고객들이 이해해 줬을지 몰라도 이제는 다양한 손님들이 오기 때문에 이에 맞는 행동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은 ‘흑백요리사’에서 마지막 8인에 진출하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1대1 매치에서 패배한 선배 셰프에게 큰절을 올리고, 방출 미션에서는 팀원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비빔대왕 유비빔, 불법 영업 자백…20년 묵은 ‘비빔사죄’ 시작 - MK스포츠
- 한소희 94년생 아닌 93년생…어머니 수배 여파
- 구독자 1358만 뷰티 인플루언서, 아찔한 노출
- 전종서, 화끈한 노출 의상+고혹적인 S라인 몸매
- “손흥민 교체 OUT? 지난 경기 60분 뛰고 다시 부상 당했어”‥포스테코글루 감독 ‘부상 보호·관
- 삼성의 미래 육선엽-김대호→최채흥-이호성, 호주 유학 떠난다…“실전 감각 유지, 기량 발전 위해 파견 결정”
- FA 최대어 최정 원클럽맨 남는다! SSG “FA 열리는 6일 계약 후 발표”
- 핸드볼 H리그 미디어데이 SK 김경진 감독 “부족한 점 개선해 2연패 도전 한다.”
- “김두현 나가!”…이어지는 ‘강등 그림자’, 위기의 전북과 팬들의 분노 [MK전주] - MK스포츠
- 韓 최초 삼각 트레이드→타율 .111→방출→사흘 만에 재취업…SK-삼성 출신 92홈런 거포, 키움 간다 “팀에 필요한 오른손 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