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변우석과 ‘확신의 55 퇴직연금’ 광고
[마이데일리 = 이보라 기자] 농협은행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새로운 ‘NH농협은행 퇴직연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확신의 55+ 농협은행’으로 퇴직연금 수령시기인 55세 이후에도 평생 든든한 삶을 위한 확신의 선택은 농협은행 퇴직연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농협은행 퇴직연금의 장점인 안정성· 최적의 솔루션·세심한 고객관리를 배우 변우석의 매력과 연결한 내용을 담았다.
농협은행은 이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광고영상 시청평 이벤트’로 NH농협은행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100명), 사과즙 (5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날부터 12월 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또한 타 기관 연금저축계좌 또는 개인형IRP에서 농협은행 개인형IRP로 이전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도 29일까지 실시한다. 농협은행 개인형IRP로 이전 완료 후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NH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50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퇴직연금이라는 장기 금융상품을 평생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은 든든한농협은행 퇴직연금이라는 점을 ‘확신의 ㅇㅅㅇ(오십오, 우석이)’라는 신조어를 활용해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안정성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한 고객중심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해 55세 이후 든든한 삶을 농협은행 퇴직연금과 평생 함께 할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