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교육지원청, 양평공사와 지역교육협력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양평교육지원청은 지난 1일 교육장실에서 양평공사와 지역교육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차미순 교육장을 비롯하여 양평공사 신범수 사장, 최효정 지역교육팀장, 안유진 본부장, 곽용일 전략기획팀장 등 8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양평교육지원청은 지난 1일 교육장실에서 양평공사와 지역교육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차미순 교육장을 비롯하여 양평공사 신범수 사장, 최효정 지역교육팀장, 안유진 본부장, 곽용일 전략기획팀장 등 8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서 두 기관은 지역교육협력 활성화를 통하여 수요자 중심의 늘봄학교 및 공유학교 운영의 상호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평 두물늘봄학교 및 두물공유학교 프로그램 발굴·운영 지원 △초등생존수영 운영을 위한 양평공사 시설 활용 및 수영강사 지원 △지역교육 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양평공사 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교육협력 사항 등이며 협약 기간은 이달부터 3년이다.
차미순 교육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함께 지속가능한 교육인프라를 확대하여 늘봄학교와 공유학교의 프로그램을 다양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양평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역교육협력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금투세 폐지' 동의…'1500만' 주식 투자자 고려"[종합]
- 클로이 모레츠 "나는 게이 여성…해리스에 투표했다"
- 전남 여수서 70대 여성 흉기에 찔려 사망…경찰, 용의자 추적 중
- 수해 현장 찾은 국왕, "꺼져라" 비난과 진흙 세례…늦장 대응에 민심 뿔났다
- "조두순 새 주거지에 경찰관 2명 상시 배치 등 치안 강화"
- 수업거부 학생 팔 잡아당겨 아동학대 판결 받은 교사…대법원은 "지도행위"
- 곽노정 SK하이닉스 "48GB 16단 HBM3E 내년 초 샘플 공급"
- 손님 카드로 600만원 뽑고 잠적한 노래방 직원…신원 파악도 어려운 이유는?
- 상가 건물 안에서 함께 '노상방뇨'한 중년 부부?
- 영업이익률 40%對22%…HBM이 갈라놓은 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