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신예 강예슬, 4일 신곡 디지털 음원 ‘러브 송(Love Song)’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1. 4. 2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R뮤직



미모의 신예 강예슬이 4일 신곡 음원 ‘러브 송(LOVE SONG)’을 발표한다.

이 곡은 강예슬의 4번째 싱글이며, 걸그룹 블랙스완과 나태주의 기획사 DR뮤직(대표 윤등룡)에 소속 이후 첫 신곡으로 관심을 모은다.

‘러브 송’은 ‘러브 러브해 아이러브해’라는 후렴이 상큼하고 리드미컬하게 귀에 감기는 신나는 사랑노래다.

‘트로트 마벤저스’로 불리우는 마아성, 전홍민 작곡가의 곡으로 특유의 밝고 힘찬 강예슬의 음색이 사랑에 빠진 순간 가슴 설렘과 두근거림을 잘 나타낸다.

DR뮤직



강예슬은 4일 오후 6시 ‘러브 송’의 디지털 음원과 함께 라이브 클립 영상도 공개한다.

강예슬은 2014년 2인조 걸그룹 윙스로 데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했으며,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 트롯’에서 과감하게 트로트 가수로 변신, 톱10까지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강예슬은 음원 발매와 함께 SBS M, SBS Fil ‘더 트롯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펼친다.

DR뮤직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