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찌라시 폭발' 맨시티 홀란 매각!→레알 호드리구 2200억 EPL 역대 최고액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말도 안되는 이적설 루머가 등장했다.
영국 팀토크는 3일(한국시각) "맨시티는 1월 이적시장에서 공격수를 보강하기 위해 레알 윙어 호드리구에게 엄청난 제안을 보낼 준비가 됐다. 브라질 국가대표 호드리구는 최근 몇 달 동안 레알을 떠난다는 이야기가 강하게 나오고 있으며 맨시티가 호드리구에게 관심이 있는 팀 중 하나다"고 보도했다.
맨시티가 호드리구 영입에 나서는 근거는 홀란의 미래가 맨시티에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우려 때문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대식 기자]말도 안되는 이적설 루머가 등장했다.
위 매체에 따르면 맨시티가 호드리구 영입을 위해 준비한 돈은 무려 1억 5,000만 유로(약 2,247억 원)로 알려졌다. 해당 액수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역사상 최고 이적료를 갱신할 수 있는 엄청난 돈이다.
하지만 홀란은 맨시티로 이적한 후부터 맨시티에서는 오래 뛰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을 받았다. 지금까지 홀란은 자신이 이적할 타이밍이라고 생각했을 때 항상 이적을 택했다. 맨시티로 이적할 때도 그렇다.
홀란의 미래가 불투명하다는 이야기가 더욱 들리는 이유는 2가지다. 홀란과 맨시티 사이의 계약서에 바이아웃이 존재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바이아웃 금액은 2억 유로(약 2,966억 원)로 추정되고 있다. 어떠한 구단도 쉽게 발동할 수 있는 돈은 아니지만 세계 일류급 빅클럽이라면, 그 선수가 홀란이라면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다.
그래서 맨시티가 레알에서 점차 입지가 작아지고 있는 호드리구를 영입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루머가 나온 것이다.
해당 보도는 말도 안되는 루머로 종결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호드리구 이적설의 근거가 홀란이라는 것부터가 이상하다. 현재 홀란이 떠날 만한 징후가 전혀 없다. 홀란이 지속적으로 연결되고 있는 팀은 레알과 바르셀로나다.
레알은 킬리안 음바페를 영입한 후로 공격진 교통정리가 이뤄지지 않아 고생 중이다. 여기에 홀란까지 영입해버리면 음바페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선발로 기용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레알이 아무리 월드 클래스 선수 수집을 좋아해도 홀란 영입은 현재로서는 무리다.
이적의 대상인 호드리구도 레알을 떠나려고 하는 의지가 전혀 없다. 호드리구는 레알에 대한 애정이 매우 강한 선수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친분도 없는 조세호 결혼식 간 이유 "내가 이래서 결혼을 못하나…
- [SC이슈] 과즙세연, 방시혁과 美 만남 하더니…'고등래퍼' 김하온과 열…
- 윤종신,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네..비포 앤 애프터 "사진관 사장님의 마술…
- [종합] 율희, 세 아이 데려온다…'성매매 입건'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 정지선, 임신 9주차 둘째 떠나보냈다..."수술 후 하루 만에 다시 일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