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비전 프로, 사전주문·체험 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은 자사 공간 컴퓨팅 기기 '애플 비전 프로'의 국내 사전 주문을 4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애플 스토어는 애플 비전 프로 전용으로 개발된 2500개 이상의 앱을 제공한다.
애플 비전 프로와 호환되는 iOS 및 iPadOS 앱은 150만 개 이상이다.
애플은 오는 15일부터 애플 스토어 매장에서 애플 비전 프로 체험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애플은 자사 공간 컴퓨팅 기기 ‘애플 비전 프로’의 국내 사전 주문을 4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애플 비전 프로를 구입하려면 얼굴 스캔을 완료해야 한다. 페이스ID가 탑재된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최신 버전의 애플 스토어 앱을 통해 얼굴을 스캔하면, 스캔할 얼굴에 기반해 최적의 라이트실 및 헤드 밴드 사이즈를 파악하고 정확한 핏을 제공한다는 게 애플의 설명이다.
애플 비전 프로에는 운영체제(OS)로 비전OS 2.1이 탑재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애플 스토어는 애플 비전 프로 전용으로 개발된 2500개 이상의 앱을 제공한다. 애플 비전 프로와 호환되는 iOS 및 iPadOS 앱은 150만 개 이상이다.
애플은 오는 15일부터 애플 스토어 매장에서 애플 비전 프로 체험도 진행한다. 애플 스토어에서 체험을 예약할 수 있다. 체험을 통해 애플 직원의 안내를 받아 최적의 핏을 찾고 설정 관련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부터 공간 사진 및 비디오 등 비전 프로가 제공하는 공간 컴퓨팅을 체험할 수 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