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귀여움 한도초과 출국패션... 쁘띠 스카프+카디건 젠더리스의 정석
박효실 2024. 11. 4. 2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귀여움 가득한 젠더리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드래곤은 4일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프리카쇼' 참석을 위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한 지드래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샤넬을 감은 모습.
화사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지드래곤은 오는 5일 홍콩에서 열리는 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귀여움 가득한 젠더리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드래곤은 4일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프리카쇼’ 참석을 위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한 지드래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샤넬을 감은 모습.
레드 컬러의 카디건을 입은 지드래곤은 신곡 ‘파워’(POWER) 로고가 새겨진 컬러감 넘치는 플랩백과 스냅백, 핑크 스카프, 커다란 선글라스 등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사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지드래곤은 오는 5일 홍콩에서 열리는 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2년 6개월만에 선보이는 솔로앨범 ‘파워’를 공개했다. 컴백을 앞두고 지난달 30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이지아, LA에 강림한 여신 자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에 옐로카드? “애들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 윤남기, 금수저 인정 “언론사 사장 아들 맞다” (관종언니)
- 박수홍♥ 김다예, 신생아 촬영→사진작가 저격 논란 “걱정되면 촬영 안 하면 그만”
- 입이 떡 벌어지는 추신수 美 대저택, 5500평 규모 농구장·박물관·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다’ (
- 율희, 삼남매 데려오나…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청구 소송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