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델 뷰티, 현대면세점 메이크업쇼서 K뷰티 스타일링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E style(에스이스타일)에서 전개하는 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스나이델 뷰티(SNIDEL BEAUTY)는 '현대면세점 메이크업 쇼'에 메인 브랜드로 참여해 K뷰티 스타일링 메이크업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사전 예약을 거친 현대 면세점 방문객들이 참여하고, 스나이델 뷰티를 비롯해 헤라, 로라 메르시에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체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SE style(에스이스타일)에서 전개하는 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스나이델 뷰티(SNIDEL BEAUTY)는 '현대면세점 메이크업 쇼'에 메인 브랜드로 참여해 K뷰티 스타일링 메이크업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개관 6주년을 기념해 지난 1일부터 3일간 열린 이번 행사엔 입점 브랜드의 색조·뷰티 제품들로 K뷰티 스타일링을 보여준다는 취지로 준비됐다.
사전 예약을 거친 현대 면세점 방문객들이 참여하고, 스나이델 뷰티를 비롯해 헤라, 로라 메르시에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체험했다.
스나이델 뷰티는 헤라와 함께 첫날 행사의 메인 브랜드로 참여했다.
K팝 아이돌 메이크업 담당 경험의 강사가 직접 시연을 진행하며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스나이델 뷰티의 베이스와 색조 제품을 활용해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투명한 피부 표현과 조화로운 색감, 은은한 펄감으로 생기를 더했다는 평을 받았다.
스나이델 뷰티는 메이크업 쇼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인 '페이스 스타일리스트 01(아이코닉 베이지)'을 선물했다.
일본 현지 베스트 코스메틱 상을 다수 수상하며 뷰티 전문가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는 해당 제품은 매진과 리오더를 거치며 300여개 팔린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12년 만에 서울 그린벨트 해제 등 5만가구 공급…토지보상·투기차단 등 과제 산적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