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나래 변호사 "불륜, 요즘 당근·블라인드로 연락…러닝·스쿼시 핫해" ('오은영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나래 변호사가 불륜 상대를 만나는 통로에 대해 밝혔다.
이날 양나래 변호사는 "불륜 상대자를 어디서 만나냐"는 질문에 직장 내 불륜이 정말 많다고 밝혔다.
또한 양나래는 "연락 주고 받는 통로도 정말 다양해지고 있다. 전엔 단순히 문자, 카톡이었는데, 요즘은 어떤 매체를 통해 만나느냐에 따라 불륜 상대하고 메시지를 주고받는 통로가 달라진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양나래 변호사가 불륜 상대를 만나는 통로에 대해 밝혔다.
4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 TV'에는 '이혼 전문 변호사가 알려주는 불륜의 모든 것!'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양나래 변호사는 "불륜 상대자를 어디서 만나냐"는 질문에 직장 내 불륜이 정말 많다고 밝혔다. 박정아가 "하우스 와이프, 하우스 허즈밴드라고 불리는 그들"이라고 하자 양나래는 "같은 부서, 영업하면 영업 나가는 곳, 장영업이면 단골 손님"이라며 "심지어는 내 배우자가 나랑 같은 직장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같은 회사 내에서 불륜하는 경우도 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오은영은 "어머. 부부가 같은 직장에 다니는데? 간도 크다"라고 놀랐다.
전민기는 "취미생활도 연관 있더라. 지금 유행하는 스포츠. 예를 들면 골프, 테니스, 등산 등 옮겨간다는데, 실제로 그러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양나래는 "맞다. 제가 외부 활동을 못해도 증거 보다 보면 요즘은 여기가 핫한 걸 알게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정아가 요즘은 어디냐고 묻자 양나래는 "요즘은 스쿼시도 많이 하고, 러닝 크루가 많다. 보드게임 동호회도 있다"라고 밝혔다. 오은영은 "남녀가 모여서 컨택 포인트가 있고, 자주 보다 보면 사달이 나는 것 같다"라고 하기도.
또한 양나래는 "연락 주고 받는 통로도 정말 다양해지고 있다. 전엔 단순히 문자, 카톡이었는데, 요즘은 어떤 매체를 통해 만나느냐에 따라 불륜 상대하고 메시지를 주고받는 통로가 달라진다"라고 밝혔다.
양나래는 "블라인드에서 만났다고 하면 블라인드 쪽지로 주고받는다. 유료로 돈 내고 쪽지를 주고받고, 네이버 밴드면 라인으로 연락한다. 당근 소모임에서 만났으면 눈속임하니까 거래 매물 하나 해놓고, 거래하는 것처럼 한다"라며 "불륜이 시작되면 메시지를 주고받아야 하는데, 카톡 같은 건 열어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눈속임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오은영 TV'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셋째 가지려 3개월간 인공수정→시험관 도전...내 뜻대로 안 돼" (관종언니)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
- 김민희, 결국 파경...이미 헤어진지 오래
- 역시 소문대로... 아이유, 인성 폭로 나왔다
- 박지민, '바람' 피운 남친 박제... 실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