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연수가 의미심장한 글로 시선을 모았다.
박연수는 최근 자신의 SNS에 계정에 "무책임", "애들을 위해 법 앞에 한 약속"이라는 글과 함께 어린 시절의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이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박연수가 전남편 송종국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고, "법 좀 지켜라", "약속은 지키라고 한 것", "힘내요" 등 걱정와 응원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연수는 최근 자신의 SNS에 계정에 “무책임”, “애들을 위해 법 앞에 한 약속”이라는 글과 함께 어린 시절의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이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해당 게시물을 “백번도 더 참았다. 제발 약속한 것만 지키자”라고 수정했다. 이어 ‘분노 전 경고’라는 내용이 담긴 이미지에는 〈#양육비〉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박연수가 전남편 송종국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고, “법 좀 지켜라”, “약속은 지키라고 한 것”, “힘내요” 등 걱정와 응원이 이어졌다.
한편 박연수는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2006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가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들 가족은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박연수와 송종국은 2015년 이혼했다. 현재 두 아이는 박연수가 키우고 있다.
사진=박연수 SNS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있지 유나, 청순 섹시 다 되는 여신…눈부신 미모 [DA★]
- 정지선 충격 “♥남편과 7년째 각방, 사적 대화 거의 안해” (사당귀)[TV종합]
- 박하선, 온가족이 아동학대범 “악마야!” 파장 예고 (히든아이)
- 주병진, 여자 찾으며 충격 심경 “상처多, 20년간 마음 닫아”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문가영, 돋보이는 볼륨 몸매…섹시미 완벽 장착 [DA★]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