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SE, 2차 판매는 5분 만에 ‘완판’
김상범 기자 2024. 11. 4. 18:56

삼성전자의 가장 얇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 스페셜에디션(SE)’이 2차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완판됐다.
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Z폴드SE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삼성닷컴에서 2차 판매가 시작된 지 5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팔렸다. 이동통신 3사 온라인몰에서도 마찬가지로 판매 시작 5분 만에 제품이 동났다.
Z폴드SE는 앞서 지난달 25일 진행된 1차 판매에서도 10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당시 재고 부족으로 빠르게 판매가 끝났고, 이동통신 3사 온라인몰에서는 판매가 진행되지 않았다.
업계에서는 지난달 첫 출시 당시 이통 3사에는 Z폴드SE 물량이 제공되지 않은 만큼 이번 2차 판매에서는 삼성닷컴보다 이통 3사 측에 더 많은 물량이 배정된 것으로 보고 있다.
Z폴드SE을 지난달 1차 판매 당시 구매한 소비자는 기존 배송 일정보다 빠르게 이번주 중 제품을 받게 된다. 이날 2차 판매에서 구매한 이들은 오는 8일부터 제품을 순차적으로 배송받게 될 예정이다.
Z폴드SE는 역대 갤럭시Z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를 지녔다. 접었을 때 두께는 10.6㎜, 무게는 236g으로 지난 7월 출시된 갤럭시Z폴드6와 비교했을 때 1.5㎜ 얇고 3g 가볍다. 갤럭시Z 시리즈 최초로 2억화소의 광각 카메라가 적용됐다. 메모리는 16기가바이트(GB)를 채택했다. 가격은 278만9600원이다.
김상범 기자 ksb1231@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 대통령 “한두 달 지나면 환율 1400원 전후로 떨어질 것”…‘특정 수준’ 언급 부적절 지적
- [속보]법원, 한덕수 징역 23년 선고 후 법정구속…“12·3 ‘내란’ 심각성 중대”
- 홍준표 “신천지 몰표 공작 꿈에도 생각 못해…윤석열 정권 태어나지 말았어야”
- 이 대통령 “검사 권력 완전 빼앗으면 나중에 책임 어떻게 지나…행정은 그러면 안돼”[대통령
- ‘음주운전만 4차례’ 임성근 셰프···방송활동 전면 중단
- ‘일하는사람법’ 공청회 “처벌 규정 강화하고 후속 입법해야”
- [속보]이 대통령 “‘이재명 죽어야 나라 산다’ 설교하는 교회 있어···반드시 뿌리 뽑아야” [
- 국민 90% “원전 필요”···이 대통령 “공론화·논쟁 거쳐 결정”
- [단독]‘계약형 지역의사’로 계약만 바꿨는데 연봉 5000만원 ‘껑충’…무늬만 지역의사제?
- 이학재, ‘직권남용’ 고소당했다···인천공항 간부들 “3년째 보직 박탈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