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축하드립니다. 일단 1500만원 받으세요"…어디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이달 21일까지 모집하는 공채를 통해 합격한 오토메이션 직군 인재들에게 1500만원의 '사인 온 보너스'(Sign On Bonus)를 지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사인 온 보너스는 우수한 인력을 유치하기 위해 기업이 새로 합류하는 직원에게 지급하는 인센티브 개념입니다.
CFS는 올해 4분기 FC(Fulfillment Center) 내 설비보전을 담당할 인재를 200명 이상 공개 채용키로 했습니다. 오토메이션 채용 부문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이며, 지원자는 경기, 인천, 충청, 전라, 경상 등 전국 곳곳에 있는 쿠팡 FC 중에서 근무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FS는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1년 의무 재직 기간 등 별도 협의가 이뤄진 조건에 따라 사인 온 보너스 1500만원을 전격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1년 실근무를 전제로 연간 4분할 지급할 계획입니다. 사인 온 보너스를 지급하는 근무지는 ▲쿠팡 고양1 ▲동탄1 ▲이천2 ▲인천4 ▲인천14 ▲안성4 ▲안성5 ▲안성8 ▲곤지암1 센터 등 9개 FC입니다. 채용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되거나 모집 센터가 새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번 채용 대상은 설비보전 관련 전공자 혹은 관련 자격증 보유자, 1년 이상의 경력자입니다. 담당업무는 FC 자동화 설비 유지 보수, 안전·운영 개선, 신규센터 라인 구축, 전산화 관리 등입니다.
서류 접수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채용사이트(사람인·잡코리아)를 통해 진행됩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화상 면접, 처우 협의 순입니다. 화상 면접은 ▲오는 19일 ▲20일 ▲27일 ▲28일 중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