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이어 김하온...BJ과즙세연 대단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에서 포착돼 유명해진 BJ 과즙세연이 이번엔 '고등래퍼' 출신 김하온과 사진으로 궁금증을 낳고 있다.
과즙세연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날"이라며 한 호텔에서 열린 자신의 생일 파티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중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즙세연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날”이라며 한 호텔에서 열린 자신의 생일 파티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중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김하온은 한 손으로 과즙세연의 어깨를 감싸고 있고, 과즙세연은 상냥한 미소로 포즈를 취했다. 과즙세연은 이 사진에 유독 관심이 몰리자 빠르게 삭제했으나 이후에도 둘 사이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아프리카TV(현재 ‘숲’) BJ(인터넷방송진행자)로 활동하던 과즙세연은 지난 8월 방시혁 의장, 자신의 언니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 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유튜브 채널 ‘아이엠워킹’에 공개되며 대중에 알려졌다. 당시 양측은 방시혁이 과즙세연의 친언니와 우연히 알게 됐고, 미국 여행길에 식당을 안내해 준 것뿐이라고 해명했다.
과즙세연은 넷플릭스 예능 ‘인플루언서’에 출연했으며 이후 패션쇼에 초대되는 등 ‘셀럽’으로 거듭났다.
김하온은 2018년 방송된 엠넷 힙합 오디션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한 래퍼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관은 논한다’ 탕준상 남다름, 조선판 브로맨스가 온다 - 스타투데이
- ‘태평성대는 끝났다’...‘열혈사제2’ 김남길X김성균, 경찰서 투샷 공개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팬들 환호에 감사합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걸어 다니는 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모델 지지 하디드, 행복한 첫 내한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즐거운 K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팬들 향해 하트선물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큐티 페이스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청담동에 뜬 월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