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9년만 프라다 브랜드 앰배서더 우뚝! 냉미남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배우 변우석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프라다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프라다는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한국 배우 변우석을 프라다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프라다가 공개한 사진에서 변우석은 깔끔한 프라다 수트를 입고 특유의 냉미남 아우라를 풍겼다.
9년이 지나 올초 방송된 tvN '선재 업고 튀어'로 스타덤에 오른 변우석은 지난 6월 프라다의 공식 초청으로 밀라노 패션쇼를 다시 찾아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대세 배우 변우석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프라다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프라다는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한국 배우 변우석을 프라다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프라다가 공개한 사진에서 변우석은 깔끔한 프라다 수트를 입고 특유의 냉미남 아우라를 풍겼다.
대학 시절 모델로 데뷔한 변우석은 지난 2015년 밀라노 패션쇼에 참석한 바 있다. 최대한 많은 브랜드의 모델로 서기 위해 식사도 거른 채 오디션장을 다니느라 189㎝의 키에 몸무게가 60㎏에 불과할 정도로 말랐었다고 밝힌 바 있다.
9년이 지나 올초 방송된 tvN ‘선재 업고 튀어’로 스타덤에 오른 변우석은 지난 6월 프라다의 공식 초청으로 밀라노 패션쇼를 다시 찾아 화제를 모았다. 간절히 서고싶었던 무대를 런웨이가 아니라 귀빈석에서 보며 감개무량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선재 업고 튀어’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변우석은 이후 패션, 금융, 가전, 뷰티, 식품, 가구 등 10여개가 넘는 브랜드와 광고계약을 맺으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에 옐로카드? “애들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윤남기, 금수저 인정 “언론사 사장 아들 맞다” (관종언니)
- 박수홍♥ 김다예, 신생아 촬영→사진작가 저격 논란 “걱정되면 촬영 안 하면 그만”
- 입이 떡 벌어지는 추신수 美 대저택, 5500평 규모 농구장·박물관·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다’ (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추성훈 “재일교포라고 차별…선생님 ‘일본 사람 때리지 마라’며 폭행해”(강연자들)
- 빗썸 ‘코인 상장비리’ 검찰 수사 확대…12월26일 대법정 선고 [SS초점]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