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추가 공연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제작사 파크컴퍼니가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추가 공연 개최를 확정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9월 7일부터 서울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 중이다.
공연제작사 파크컴퍼니는 "작품에 대한 호평과 높은 티켓 판매율이 추가 공연을 개최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추가 오픈 공연은 11월 10일·17일·24일·30일 오후 3시에 이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고전 명작인 사뮈엘 베케트의 희곡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해 만든 블랙코미디물이다. 지난 9월 7일부터 서울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 중이다. 출연진 중 이순재가 건강 문제로 중도 하차한 가운데 박정복· 곽동연·정재원 페어로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제작사 파크컴퍼니는 “작품에 대한 호평과 높은 티켓 판매율이 추가 공연을 개최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이 공연은 12월 1일까지 이어진다. 추가 오픈 공연은 11월 10일·17일·24일·30일 오후 3시에 이뤄진다. 이와 별개로 관객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11월 6일과 20일에는 ‘커튼콜 데이’를 진행한다. 11월 13일에는 오경택 연출과 출연진이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한다.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티켓 예매는 예스24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