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타이베이 팬콘서트 성료…팬들 떼창 이벤트에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찡구(공식 팬덤명)들의 깜짝 떼창 이벤트에 감동했다.
온유는 지난 2일 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TICC)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 'Hola!''(이하 'Hola!')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찡구(공식 팬덤명)들의 깜짝 떼창 이벤트에 감동했다.
온유는 지난 2일 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TICC)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 ’Hola!‘’(이하 ‘Hola!’)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온유는 미니 3집 ‘FLOW’의 수록곡 ‘Hola!’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바람을 타고 흐르는 온유만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였다. 온유는 찡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기 위해 올 라이브 밴드 연주를 비롯해 공연 위주의 세트리스트로 선곡을 꾸렸다. 온유는 팬들이 평소 보고 싶어 한 ‘On the way’, ‘No Parachute’ 무대를 댄서들과 함께 꾸미는 등 뛰어난 라이브 퍼포먼스로 현장을 열광케 했다.
온유는 또한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과 긴밀히 교감했다. 온유는 팬들의 질문들에 솔직하게 답하는 ‘시시콜콜 Q&A’, 온유의 레전드 과거 움짤을 재연해 보는 ‘온유의 Live 움짤!’,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을 이뤄주는 베이스볼’ 등을 통해 팬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갔다. 이에 팬들 역시 ‘Shine on you’ 떼창 이벤트를 펼치며 뜨겁게 화답했다.
타이베이 팬콘서트를 마치면서 온유는 “찡구들이 언제나 제 편이 되어주시듯, 저도 늘 찡구들의 편이 되겠다. 함께 노래를 즐기는 모습을 보며 오히려 제가 더 힘을 많이 얻었다. 제가 느낀 행복이 여러분께도 전해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무대로 또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유는 서울과 타이베이에서 첫 팬콘서트 ‘Hola!’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오는 21~22일 일본 가나가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비빔, 갑작스러운 불법 영업 고백 “편법으로 영업”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나는솔로’ 23기 정숙, 전과 의혹 사실이었나…“불편 없게 조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터졌다…전처·전여친 작심 폭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희진 “미행·살해 협박 받아…희한한 일 많이 일어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딕펑스 김태현♥최연수, 12살 차 극복…결혼 전제 열애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스추적] 한밤중 전격 결정 배경은…전향적 입장 나올까
- ″명태균 논란 진솔한 사과 나올 것″ 쇄신 개각은 여전히 부정적
- 살해 후 시신 유기 장교 구속…사과 한마디 안 해
- 동전 던지기보다 박빙?…해리스·트럼프 승률 50대 50
- [단독] 새벽 길바닥에 누워버린 20대 여성…마약 혐의로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