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파워’ 퍼포먼스 영상 공개…70명 대형 군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드래곤이 신곡 '파워'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오후 지드래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파워' 스페셜 안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은 등장부터 개성 넘치는 남다른 그루브로 이목을 끈다.
초반 솔로 댄스에 이어 후렴구부터 등장하는 대형 퍼포먼스에는 '파워'가 적힌 빨간 모자를 쓰고 들어선 지드래곤과 그를 중심으로 일제히 회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검은 마스크를 쓴 대규모의 댄서들이 칼군무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오후 지드래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파워’ 스페셜 안무 영상이 게재됐다. 원테이크로 이어지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퍼포먼스 영상을 가득 채운 강렬한 힙합 스웨그가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공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은 등장부터 개성 넘치는 남다른 그루브로 이목을 끈다. 화장실, 미러룸, 주차장 등의 공간을 넘나들며 원테이크로 퍼포먼스를 이어가는 그의 여유로우면서도 느낌 있는 춤선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특히 70명의 댄서들이 함께 만든 대형 군무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한다. 초반 솔로 댄스에 이어 후렴구부터 등장하는 대형 퍼포먼스에는 ‘파워’가 적힌 빨간 모자를 쓰고 들어선 지드래곤과 그를 중심으로 일제히 회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검은 마스크를 쓴 대규모의 댄서들이 칼군무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파워’ 안무는 세계적인 댄스 크루 잼 리퍼블릭 소속의 리에 하타)가 제작을 맡았다.
지드래곤은 오는 23일 2024 마마 워어즈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싱크로유’ 카리나, ‘아마겟돈’ 거미에 즉석 헌납...왜? - 스타투데이
- ‘평균 연령 14.5세’ 버비, 6일 프리 데뷔...구피 박성호 프로듀싱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K볼콕 어때요?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오늘 배운 리본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슈퍼모델 내한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한국의 가을만끽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헬로우 코리아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한국에 왔어요 - 스타투데이
- ‘완벽한 하루’ 이상순 “제주살이로 DJ 고사했었는데…” - 스타투데이
- ‘컴백 D-1’ 슈퍼주니어 예성, 미니 6집 기대 포인트 셋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