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공식 후원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유아교육전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현장 방문 고객은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퀵 패스 티켓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유아교육전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현장 방문 고객은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퀵 패스 티켓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역대급 사은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55만 원의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2025년 탁상 달력을 증정한다. 현장 방문자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으며, 잉글리시에그 송민우 대표는 '영어 못하는 부모도 이중언어 천재로 키우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11월 16일 오후 1시부터 1시간동안 특별 강의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잉글리시에그의 참여형 영어 뮤지컬 'The EGG Live Show SEASON2' 공연도 예정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이번 유아교육전은 기존 행사와 차별화된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디에그 구매의 절호 기회"라며 "유아교육전을 통해 책, 음악, 영상 등 잉글리시에그의 영어 교육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며 잉글리시에그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