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실물이전 시행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내년 3월31일까지 타사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르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타사의 퇴직연금 IRP 계좌에서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100만원 이상 이전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느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우연수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내년 3월31일까지 타사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르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타사의 퇴직연금 IRP 계좌에서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100만원 이상 이전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느 이벤트다.
지난달 31일 본격적으로 퇴직연금 실물이전이 가능해짐에 따라 퇴직연금 가입 고객은 보유 상품의 중도 해지 없이 본인이 원하는 금융회사로 자유롭게 이전할 수 있게 됐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4월1일부터 대면·비대면 IRP 자산 및 운용관리 수수료를 모두 무료로 적용하고 있다. 타사에서 이전하는 대면 개설 계좌의 경우도 같은 수수료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단 펀드 보수 등 상품 자체 비용은 별도로 발생한다.
김계흥 신한투자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이번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 나아가 수익률 제고에 최선을 다하는 신뢰받는 연금 사업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coinciden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