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테슬라’...지드래곤, 역대급 출국길 [★공항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GD, 본명 권지용)이 공항을 발칵 뒤집어놨다.
지드래곤은 아직 국내 출시도 되지 않은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Cybertruck)'을 타고 공항에 도착했다.
GD의 공항패션을 본 누리꾼들은 "지디가 지디했다", "역시 지드래곤, 공항 찢었다", "와 테슬라 사이버 트럭 타고 공항 온 연예인 첨 봤음", "지드래곤 클래스 인정" 등 감탄을 연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지드래곤은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플리카 쇼’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K팝 스타이자 K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은 이날 등장부터 공항에 모인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드래곤은 아직 국내 출시도 되지 않은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Cybertruck)’을 타고 공항에 도착했다. 가격은 약 8356만원~1억3696만원 선으로 알려졌다.
첨단 디자인의 은빛 차에서 내린 지드래곤은 미래 감각이 물씬 풍기는 차량과는 정반대인 따뜻한 할머니 패션으로 반전을 선사했다.
지드래곤 아니면 누구도 쉽게 소화하지 못할 복고와 현대의 조화였고, 젠더를 아우르는 스타일이었다.
GD의 공항패션을 본 누리꾼들은 “지디가 지디했다”, “역시 지드래곤, 공항 찢었다”, “와 테슬라 사이버 트럭 타고 공항 온 연예인 첨 봤음”, “지드래곤 클래스 인정” 등 감탄을 연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디지털 싱글 ‘파워(POWER)’를 발매했다. 공개와 동시에 15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파워를 입증했다. 지드래곤은 최근 예능에서 그룹 빅뱅 활동도 예고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지지 하디드, K볼콕 어때요?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오늘 배운 리본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슈퍼모델 내한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한국의 가을만끽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헬로우 코리아 - 스타투데이
- [포토]지지 하디드, 한국에 왔어요 - 스타투데이
- ‘완벽한 하루’ 이상순 “제주살이로 DJ 고사했었는데…” - 스타투데이
- ‘컴백 D-1’ 슈퍼주니어 예성, 미니 6집 기대 포인트 셋 - 스타투데이
- ‘샤넬→테슬라’...지드래곤, 역대급 출국길 [★공항패션] - 스타투데이
- 송강호·박정민 ‘1승’, 12월 4일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