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유아 공부방 론칭 한달만 30호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지난달 선보인 4~6세 유아 전문 공부방 학원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가 론칭 한 달 만에 30호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론칭 한 달 만에 30호점을 돌파한 것은 요즘 어려운 공부방 학원 시장에서 상당히 고무적인 성과"라며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로 원장님의 워라밸 교육 사업은 물론 유아 시기의 놀이공부 경험을 통해 초등학교 입학 완벽 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지난달 선보인 4~6세 유아 전문 공부방 학원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가 론칭 한 달 만에 30호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사업설명회와 론칭 프로모션을 시작한 이후 학원 및 공부방 원장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주 4일, 일 3시간 수업 운영으로 근무시간이 짧고 별도의 가맹비와 교육비, 보증금이 없어 예비 원장 및 기존 유아 공부방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에 문을 열었으며, 연 내 100호점 돌파를 전망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론칭 한 달 만에 30호점을 돌파한 것은 요즘 어려운 공부방 학원 시장에서 상당히 고무적인 성과"라며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로 원장님의 워라밸 교육 사업은 물론 유아 시기의 놀이공부 경험을 통해 초등학교 입학 완벽 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과 오프라인 교재를 활용해 유아 시기에 필수로 발달시켜야 할 한글, 독서, 영어, 창의사고력 수업을 소그룹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공부 습관과 디지털 교육 대전환 시대에 필요한 디지털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